• German Tourist Slaying Case

  • Night Stalker Case

  • El Monte Slave Shop Case

  • Temple City Bribery Scandal

성공적 배심원 판결 사례

은행강도공모:Santa Monica의 한 은행에 무장강도가 들었다. 의례인은 당시 은행에서 일을 하고 있었으며, 무장강도를 도와 날짜와 시간, 장소 등을 잡고, 강도에게 총을 주었다는 혐의를 받고 있었다. 의례인은 당시 15년 형에 처한 상황이었다.
배심원 판결 : 무죄
(U.S. District Court, Central District of California)

유괴, 강도, 강간, 남색: 체포 당시 의례인은 승합차에 스키 마스크를 쓰고 앉아 있었다. 승합차 안에는 두명의 여성이 묶여있었으며, 여성의 집에서 나온 귀금속이 의례인의 주머니에 들어있었다. 또한 의례인의 의자 밑에서 총기가 발견되었다. 의례인은 부탁을 받고 승합차를 잠시 봐 주기로 했던 것이고, 주머니의 귀금속은 그 대가로 받은 것이었다. 의례인은 종신형에 처해 있었다.
배심원 판결 : 무죄
(Los Angeles Superior Court, Criminal Courts Building)

살인: 의례인이 피해자에게 총을 쏘는 것을 보았다는 목격자의 증언에 따라, 의례인은 당시 1급 살인 혐의를 받고 있었다. 의례인과 피해자는 사건전날 언쟁을 했다는 증거가 있는 상태에서 피고측의 변호는 신원 오인이었다. 의례인은 당시 종신형에 처해 있었다.
배심원 판결 : 무죄
(Los Angeles Superior Court, Compton Courthouse)

강도: 의례인과 두명의 친구들은 피해자를 때리고 강금 했으며, 피해자의 지갑을 훔쳤다는 혐의를 받고 있었다. 의례인은 5년형에 처해 있었다. 피고측의 변호는 신원오인이었다.
배심원 판결 : 무죄
(Los Angeles Superior Court, Criminal Courts Building)

특별상황에서의 살인: 의례인은 강도 행위 중 한 여성을 살인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었다. 유죄가 선고될 시, 그는 가석방의 가능성이 없는 종신형에 처하는 상황이었다. 재판 몇달 후, 배심원이 불일치 배심으로 판결을 내지 못했다. 그 후, 지방검사는 의례인의 가석방 가능성을 열어 두었다.
(Riverside Courthouse)

차를 향한 발포, 총기난사 : 당시 유명한 의사였던 의례인은, 한 밤중 술에 취하여 의례인의 집을 차로 부수고 들어온 운전자를 향해 총을 쏘았다. 의례인은 당시 총을 겨누며, 운전자에게 차에서 내리기를 요구했다. 운전자가 의례인의 요구를 거절했을때 의례인은 차 안의 운전자를 향해 총을 쐈다.
배심원 판결 : 무죄
(Citrus Courthouse, West Covina)

배우자 폭행: 경찰인 의례인은 화가난 상태에서 그의 아내를 때린 혐의를 받았다. 아내는 즉시 지역 경찰서로 향했고, 남편의 폭행사실과 긴 녹화 테잎을 제출했다. 의례인은 아내가 그가 바람을 피운다고 의심하며 화가 난 상태였고, 의례인의 범죄를 조장했다고 주장하였다.
배심원 판결 : 무죄
(Bellflower Courthouse)

배우자 폭행: 의례인은 당시 자신의 아내가 이웃의 남자와 바람을 핀다는 것을 알고 난 후 아내를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었다. 피고측의 변호는 그의 아내가 그와의 결혼에서 벗어나 이웃의 남자와 결혼을 하기위해 의례인을 화가 나게 꾸몄다는 것이었다. 증인이 있는 상태에서, 아내는 이웃의 남자가 자신에게 반지를 준것에 대하여 거짓말을 하였다. 그의 아내는 증거가 나오자 자신이 거짓말을 했다는 것을 인정해야 했다.
배심원 판결 : 무죄
(Alhambra Courthouse)

공모, 이민사기: 의례인은 이민사기단을 돕고 사주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었으며, 그녀가 피해자를 만났고 돈을 받았다는 증거가 있었다. 하지만 그녀는그저 회사의 회계원일 뿐이며, 정확한 회사의 일은 알지 못한다고 주장하였다.
배심원 판결 전, 판사에 의해 기각
(Los Angeles Superior Court, Pasadena Courthouse)

음주운전: 의례인은 혈중 알콜 농도가 법적 허용 알콜 농도를 넘은 상태에서 운전한 혐의로 기소되었다. 피고측 변호는 경찰관이 테스트 집행 할때의 법을 지키지 않았다는 것 이었다. 경찰은 의례인을 구금 후 법으로 규정된 15분이 지난 후 알콜 농도 테스트를 해야 한다.
배심원 판결 : 무죄

(Beverly Hills Courthouse)

이 의례인은 몇 년후 음주운전으로 다시 체포되었다. 이번에 그는 혈중 알콜 농도가 0.14%인 그의 소변 샘플을 주었다. 피고측 변호는 소변검사에 문제가 있다는 것이엇다
불일치 배심, 법원에서 기각

(Torrance Courthouse)

절도: 의례인은 점원의 공모로 유명 백화점에서 몇백달러의 물건을 사는 척 하며 물건을 훔쳤다는 혐의를 받고 있었다. 점원은 가격을 입력하는 척 하고 물건을 가방에 담아 가짜 영수증과 함께 손님에게 건냈다. 피고측 변호는 의례인은 당시 점원이 가격을 입력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지 몰랐다는 것이다.
불일치 배심, 법원에서 기각
(Torrance Courthouse)

작은 절도: 의례인은 당시 흥분한 상태로 훔친 물건을 들고 큰 백화점 상점에 있었다. 그는 상점에서 5피트 떨어진 쇼핑몰 안 에서 경비원에게 구금되었다. 그는 당시 그의 어린 아들이 사라진 것을 알고 놀란 상태였으며, 그의 아들을 찾기위해 상점 밖으로 나왔다고 주장했다. 그의 아들은 쇼핑몰 안의 애완동물 가게에서 발견되었다. 검사는 의례인이 사건을 의도적으로 계획했다고 주장했었다.
배심원 판결 : 무죄
(Los Angeles Superior Court, Criminal Courts Building)

폭행: 의례인은 화가난 상태에서 금속 물체로 룸메이트을 반복적으로 폭행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었다. 피해자는 경찰에게 몸에 있는 멍과 상처들을 보여주며, 그와의 싸움에서 생겼다고 주장했다. 피고측은 피해자는 술에 취한 상태였으며, 그 상처들은 그의 격렬한 분노로 인해 스스로 자처한 것이라 변호했다.
배심원 판결 : 무죄
(Alhambra Courthouse)

매춘: 의례인은 위장근무중인 경찰관과의 성행위를 동의했다는 혐의를 가지고 있었다. 피고측 변호는 그 경찰관이 이야기를 부풀렸으며, 의례인은 성행위를 동의한 적이 없다는 것이었다.
배심원 판결 : 무죄
(Alhambra Courthouse)

매춘: 의례인은 위장근무중인 경찰관과 돈을 받고 성행위를 하기 위해 유혹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었다. 피고측 변호는 그 경찰관이 의례인과의 대화 내용 녹음에 실폐했으며, 그로인해 증거물이인 대화 내용이 사라졌다는 것이었다. 다시 말하면, 의례인에게 죄가 있다는 어떤 충분한 증거도 가지고 있지 않았다는 것이다.
불일치 배심, 법원에서 기각
(Alhambra Courthouse)

연락처

 

© perlisslaw.com,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Abledesigner.com